Home > 제일나눔터 >
제일News
네이버 뉴스(20161217)의정부제일교회 연탄 사랑나눔행사 HIT: 375
작성자 : 홈지기 
2016.12.17 (13:23)


 
▲ (의정부=국제뉴스) 이운안 기자 = 의정부 제일(장로교)교회에서는 17일 의정부 지역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이 듬뿍 담긴 연탄배달에 나서는 봉사를 실시 했다.
 
(의정부=국제뉴스) 이운안 기자 = 의정부시 금오동 소재 의정부 제일(장로교)교회는 17일 의정부 지역 어려운 이웃들이 따뜻한 겨울을 보낼 수 있도록 사랑이 듬뿍 담긴 연탄배달에 나서 훈훈함을 전했다.
 
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▲ 제일(장로교)교회 봉사자.
이날, 의정부 제일교회 서재운 목사를 비롯한 정익현(안수집사) 등 신도  40여명은 의정부시 저소득,차상위,독거 어르신 집 21가구(5,500장) 중 8가구(2,400장)를 직접 방문해 연탄을 배달하며 이웃사랑을 몸소 실천하는 추위를 녹이는 뜻깊은 자리를 가지며 구슬땀을 흘렸다.
의정부금오동에 거주하는 독거노인 박모씨는(여.73세)는  "추운 겨울을 어떻게 보낼지 막막하였는데 때마침 연탄을 지원해줘 따뜻한 겨울을 날 수 있게 되었다"며 고마운 마음을 전했다.
한편, 의정부제일교회 서재운 담임 목사는 "지역 내 어려운 이웃에게 따뜻한 사랑과 훈훈한 정을 나누고자 이 행사를 마련했다"며 "어려운 경기에 마음까지 움츠러드는 이웃들에게 따뜻한 나눔의 불씨가 되기를 바란다"면서 "앞으로도 지속적으로 행사를 가질 수 있도록 노력하겠다"는 뜻을 전달하였다.
또한, 함께 봉사하는 성도도 말하기를 "추운 날씨에도 불구하고 성도들과 땀을 흘리며 연탄봉사에 함께 참여 하며 작은 정성이나마 희망을 나누는 보람된 일에 동참을 하게 해 주신 하나님께 감사를 드린다"고 했다.
의정부제일교회는 복지사각지대의 어려운 이웃을 위해 매년 교복지원, 독거노인지원, 저소득층 및 기초생활수급자에게 사랑의 쌀 나누기 등을 실시하며 사랑과 믿음을 주며 작은 불빛으로 희망을 이웃들에게 전달 하는 활동을 꾸준히 펼치고 있다.